한화데이즈 :: 불꽃축제 커플 명당 TOP5!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로맨틱하게 즐기기
  • 서울세계불꽃축제
  • 한화클래식
  • 한화채용 정복기
  • 한화태양광
  • 꿀꺽맛집지도
  • 직장생활



서울의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서울세계불꽃축제!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눈앞에 성큼 다가오고 있어요. 추석이 지나가니 보름 정도 남았는데요. 100만 인파가 몰리는 만큼 어디서 불꽃을 즐길까~ 눈치작전이 치열할 것 같아요. 누구와 함께하는지 각 상황에 맞는 명당을 찾는다면 더 멋진 불꽃축제가 될 거예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사진공모전 수상작 <이성삼 - 무지개홀씨>]


혹시 연인과 함께한다면 더 고민이 될 것 같은데요. 사랑하는 한 사람만을 위한 멋진 장소가 있다면 정말 좋겠죠? 많은 곳 중에서도 분위기가 좋은 곳으로 찾고 계실 텐데요. 연인과 함께하면 좋은 로맨틱한 명당,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불꽃축제의 가장 가운데서, 또 가장 높은 곳에서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63 레스토랑입니다. 쌀쌀한 가을밤 추위 걱정을 덜 수 있고요. 우아한 장소에서 맛있는 음식도 함께 즐길 수 있지요. 무엇보다 불꽃축제 행사를 위해 몰려든 수많은 인파에서 벗어나 불꽃을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 아닐까 싶어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63 레스토랑 홈페이지)]


63 레스토랑에서도 <워킹온더클라우드>는 가장 높은 층에 있는데요. 불꽃축제를 앞두고 불꽃관람석이 오픈되었어요. 창가를 향해 연인 좌석을 배치한 와인 & 위스키 바에선 서울 야경과 함께 불꽃축제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인데요. 1,500병의 와인을 동시에 보관할 수 있는 초대형 와인셀러를 갖추고 있어 그 낭만은 배가 될 거랍니다. 와인이 곁들어진 불꽃축제 관람, 상상만으로도 정말 멋지지 않나요? 잊지 못할 추억의 순간, 사랑을 약속하는 프로포즈 이벤트 장소로도 이만한 곳이 없을 거예요.



■ 63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


- 운영 시간 : 레스토랑 11:30~15:00 / 17:30~22:00, 바 20:00~24:00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60, 63빌딩 59층

- 좌석수 : 레스토랑 (100석 / 룸 2실), 바 (와인바 60석 / 위스키바 50석)

- 예약 문의 : 02-789-5904~5

-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63 레스토랑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불꽃패키지(불꽃관람석)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3 레스토랑 불꽃패키지 바로가기 (클릭)







서울데이트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N서울타워에서 즐기는 특별한 불꽃축제! 남산의 가장 높은 곳에 있기에 거리가 멀어도 팡~ 터지는 불꽃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미슐랭 스타쉐프가 직접 선보이는 고품격 프렌치 퀴진도 함께 즐기면 황홀한 밤을 보낼 수 있죠. 빙글빙글 돌아가는 좌석이기에 다양한 방향에서 불꽃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N서울타워 아래서 사랑의 자물쇠를 걸고, 불꽃축제도 함께 즐기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거예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n GRILL(엔그릴) 홈페이지)]



■ N서울타워 엔그릴 


- 운영 시간 : 11:00~14:00/ 17:00~23:00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로 2가 1-3 N서울타워 5층

- 예약 문의 : 02-3455-9297~8

-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2016년 1월, 노량진수산시장이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구식 건물에서 현대화를 갖춘 시장으로 바뀐 것인데요. 1층엔 판매점, 2층엔 식당, 3층과 4층에는 주차장으로 더욱 깔끔하고 이용도 편해진 데다 여의도가 바로 보이는 숨겨진 명소 중 하나지요. 이곳의 5층 옥상 하늘마당을 올라가면 벤치와 잔디 등 공원이 잘 꾸며져 있어 불꽃축제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답니다. 또, 앞서 소개한 두 곳에 비해 따로 예약을 해야 하거나 값을 치를 필요가 없다는 것도 장점!



연인과 함께 아래에서 회 한 접시로 저녁을 먹고, 공원으로 올라가 불꽃을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직까지 많은 이들이 찾지 않는 것으로 보아, 히든 불꽃 명당이 되겠습니다!







노들직녀카페는 한강대교 북단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오작교를 통해서만 만나는 견우직녀처럼 대교를 사이에 두고 노들견우카페, 노들직녀카페가 자리 잡고 있어요. 두 카페 중 불꽃이 더 잘 보이는 카페는 노들직녀카페랍니다.



이곳은 평소에도 테이블 쟁탈전이 벌어질 정도로 낮에는 여유롭고 평화로운 한강을 볼 수 있고, 밤에는 로맨틱한 야경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어떤 장애물도 없이 탁 트인 하늘을 마주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랍니다. 때문에 서울 하늘에 수놓을 대형 불꽃을 물론, 아래에서 펼쳐지는 작은 불꽃도 만날 수 있어요. 


마치 한강 위에 떠 있는 느낌으로 마주하는 불꽃! 추위는 피하면서도 오붓하게 불꽃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명당으로 연인과의 사랑도 퐁당퐁당 샘솟을 거예요.


■ 한강대교 노들직녀카페


- 운영 시간 : 10:00 ~24:00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1동 376

- 예약 문의 : 02-796-2004

-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이랜드 크루즈 홈페이지)]


혹시 화려한 불꽃의 시작이 어디인지 아시나요? 바로 한강 위, 불꽃을 가득 실은 배에서 불꽃이 발사되는 것인데요. 불꽃이 시작되는 한강에서 불꽃을 보면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이랜드 크루즈 홈페이지)]


사실 크루즈는 웨딩 촬영지로도 많이 쓰일 만큼 잘 꾸며진 공간일 뿐만 아니라 서울의 야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황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여기에 환상적인 불꽃이 더해진다면 커플데이트로 이보다 더 특별할 순 없을 거예요.


하지만 불꽃축제가 열리는 10월이면 한강 바람 때문에 추울 수 있는데요. 연인과 함께라면 무엇이 문제가 되겠습니까? 손을 꼬옥 잡거나 백허그를 하며 서로의 온도를 나누며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그 어느 명당보다도 뜨겁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 이랜드 크루즈


-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280

- 문의 : 02-3271-6900

-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한화불꽃축제) 상품은 9월 말 오픈 예정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사진공모전 수상작 <민병태 - 왕관>]


일 년에 단 한 번!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에서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의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그 어느 곳보다도 오늘 소개해드린 명당에서 불꽃축제를 즐긴다면, 깊어가는 가을만큼 여러분의 사랑도 더욱 단단해질 거예요. 특별한 데이트, 로맨틱한 프로포즈도 016 서울세계불꽃축제 커플 명당에서라면 성공 확률 200%!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쓰기

※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가기